9월28일 01:45 폴렌담 즈볼러 에레디비시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스포츠중계 작성
  • 작성일

본문

5e5e9fc3bcbb430fac33a4205a852d4f.webp

 

 

☑️ 폴렌담 

폴렌담은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서며, 베어만이 중원에서 짧은 패스와 간결한 전환으로 리듬을 잡는다. 쿠와스는 측면에서 돌파를 시도하지만, 크로스 완성도가 떨어져 마무리 단계에서 힘을 잃는다. 뮈렌은 최전방에서 버티는 힘은 있으나, 득점 감각이 둔화되어 위협적인 슈팅으로 연결되는 빈도가 적다. 결국 폴렌담의 공격 전개는 전방에서 한 박자 늦어지고, 세밀함이 부족해 상대 박스를 제대로 공략하지 못한다. 플랜A가 막히면 대체 루트가 없는 단조로운 구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전개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 즈볼레 

즈볼레 역시 4-2-3-1을 가동하며, 코스톤스가 전방 압박과 볼 키핑을 병행하지만, 골 결정력에서 확실한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한다. 음바요는 좌측에서 과감한 시도를 하며 변화를 주려 하지만, 크로스나 마무리에서 정밀도가 떨어진다. 오스팅은 2선에서 볼 배급을 시도하지만, 전개 속도가 느려 공격 전환이 단조로워지는 문제가 반복된다. 즈볼레 또한 플랜A 전술이 막히면 공격 루트 다양성이 부족해 돌파구를 찾지 못한다. 득점 루트가 단조롭고 창의성이 떨어지다 보니,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위력은 반감된다.

 

 

폴렌담은 베어만과 쿠와스가 연결고리를 만들겠지만, 뮈렌의 득점력이 떨어지며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기 어렵다. 즈볼레는 코스톤스와 음바요가 움직임을 가져가지만, 오스팅의 전개 속도가 늦어 공격 패턴이 쉽게 읽힌다. 양팀 모두 플랜A 전술이 막히면 대안이 없고, 코칭스태프가 플랜B를 제시하지 못한다는 점이 뚜렷하다. 그래서 이번 경기에서는 날카로운 득점 장면보다는, 서로의 약점을 드러내는 헛심 공방만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결국 전술적 답답함이 누적되며, 90분 동안 승부의 균형은 깨지지 않고 흐를 수밖에 없다.

 

 

[승/무/패] 무승부 ⭐⭐⭐⭐ [강추] 

[핸디] 핸디 승 ⭐⭐⭐ [추천] 

[언더오버] 언더 ⭐⭐⭐⭐ [강추]

 

 

 

 

0cbc6b2f11fa46ecb7bf552758470916.webp

↑ 이미지를 클릭하면 치킨 이벤트로 이동됩니다 ↑

축알못 회원분들은 치킨을 돈주고 사먹지 않아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